본문 바로가기

네일

네일바디기르기 중요한 팁!! 첫번째

제가 네일바디를 기르기로
마음먹은 건
제가 다녔던 네일샵 원장님의
손톱을 보고 나서입니다

사진을 못찍었지만..
네일바디가 끝까지 꽉꽉 차있었는데요

원장님이 저도 이렇게 할 수 있다며
하우 를 전수해주셨거든요!
 

오늘은 제가 전수 받은 그 노하우를
함께 공유하겠습니다!

 

네일바디기르기


네일 바디를 기르려고 하시는 분들은
보통 두 종류입니다

1. 네일바디 자체가 짧은 경우
2. 평소 습관으로 점점 바디가 줄어든 경우

저는 위 두 경우가 다 해당되요 ㅠ

네일바디기르기

보이시나요?
약 3주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네일바디자체도 작고
손톱이 잘깨져서 ㅠ
안그래도 짧은바디가
더 짧아져있죠??
 
원래 바디가 짧은건 어쩔 수 없지만
저기 빨간 선만큼은 바디를
길게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좀 더 노력하면
빨간선에서 좀 더 길게 할 수 있어요!
이건 다음에 포스팅할게요!
 
제 손톱처럼 짧게 놔두면
손톱바디를 길게하기
힘듭니다

손톱 밑을 자극하면 안되는데
손톱이 짧으면
계속 자극이 되거든요!!
손톱이 얇으면 계속 깨지거나요ㅠ
(저는 정말 자주 깨져요ㅠ)

그래서 보통은 자극이 안되게
연장을 많이 하시죠!

특히 손톱 물어뜯는 분!
연장을 하시면 씹는느낌이
달라서 습관이 조금 고쳐진다고 들었어요!
 
저는 그래서 연장을 했습니다
셀프로요~~!
 

셀프젤네일 버건디네일


네일 첫포스팅에서도 보여드렸죠?
버건디프랜치로 셀프젤연장을
했습니다

연장을 하면
일단 손톱이 잘 안깨지고
손톱이 길어서
손톱 밑에 있는 살을
자극하지 않아요!
 
네~! 그렇습니다 네일바디를 기르는

중요한 팁 첫번째는 바로~~~~!

손톱 밑 살 절대 자극말기!!!


연장을 한 이유도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서에요
그리고 손톱이 깨지지 않게하기 위해서요

만약 손톱이 길다면
그 상태를 유지하는게 좋습니다!!
 

또한 손톱 밑 살이 차올라야
바디가 길어지기 때문에
손톱이 어느 정도 길이가 있어야
그 밑에 살이 붙어서
길어질 수 있거든요!!

네일바디 기르실 분은
꼭꼭 손톱을 길러주세요!
 
사정상 많이 기를 수 없다면
기를 수 있는 정도에서
절대 더 짧게하지 말아주세요!
별거아니지만
이게 핵심포인트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손톱을 길렀다면
그 후에 해야할 것과
절대 하지말아야할 행동을
알려드릴게요!

특히 절대 하지말아야할 것은
말 사소한것인데
행동으로 많이들
일바디기르기를 실패하신다고
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뵈어요!

궁금한점 있으시다면
댓글로 물어보셔도 되요~!
저도 지금 기르고 있는 중인데
함게 네일바디길러보아요^^